원주사랑의교회

예수 믿어 말어

지용철 2017. 7. 30. 06:38

예수 믿어 말어!

1:17

 

복음에는 하나님의 의가 나타나서 믿음으로 믿음에 이르게 하나니 기록된 바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함과 같으니라

 

어떤 군목이 최전방에서 군목 생활을 하면서 짬짬이 벌통을 쳐서 꿀을 땄습니다. 아주 좋은 꿀을 따서 부대에 있는 모든 군인들에게 광고를 하여 누구든지 빈그릇을 가지고 와서 꿀을 타가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어떤 군인은 박카스 병을 가지고 와서 꿀을 받아갔고, 어떤 군인은 링게르병을 가지고 왔고, 또 어떤 이는 스페아 깡통을 가지고 왔습니다. 군목은 군인들이 가지고 온 빈병에 다 꿀을 가득히 넣어 주었습니다. 박카스병은 박카스병만큼, 링게르병은 링게르병만큼, 스페아통은 스페아통만큼 꿀을 부어 주었 습니다. 그후 항의 전화가 걸려오기를 공평하지 않게 나누어주었다는 것이었습니 다. 그랬더니 군목이 대답하기를 "누가 박카스병을 가지고 오라고 했소? 나는 빈 그 릇을 가져오라고 했고 그 빈 그릇대로 채워 줬을 뿐이오."하는 것이었습니다. 여러분의 믿음 어떻습니까? 혹 두려움 때움에 믿음대로 행하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까? 혹 의심하는 믿음 때문에 믿음의 생활을 하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까? 하나님은 말씀하십니다. 이것은 그 군목에 대한 신뢰성의 문제이기도 하지만 믿음의 문제입니다. 군목이 어떤 통이든 가지고 오면 가득 채워줄 것이라는 믿음이 없어서입니다.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지 못하는 것들의 증거라고 했습니다. 스페아통이 어떤 것인 줄 아십니까? 스페아통은 군용차 기름통입니다. 어떤 사람은 스페아통을 가지고 왔습니다. 여러분 성경은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말씀대로 다 루어주시는 분이십니다. 우리의 믿음이 문제이지 하나님은 다 이루어주십니다.

[16:31] “이르되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받으리라 하고 이렇게 믿음으로 나오면 우리 가정 까지 잘되게 하는 것입니다. 구원을 받게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을 통하여 여러분의 가정이 모두 예수를 믿어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예수를 믿어야 합니다.

 

왜 우리가 예수를 믿어야 합니까?

죄 사함을 받고, 마귀에 노임을 박고 영생을 얻기 위하여 우리는 예수를 믿어야 합니다. 즉 예수를 믿으면 마귀의 자녀가 하나님 하나님의 자녀가 되며 죄와 사망에서 자유롭게 되며 구원을 받아 천국에 가지 때문에 우리는 예수를 믿어야 합니다. 예수를 믿으면 이 땅에서도 사단 마귀를 물리치고 행복하게 되는 것입니다. 마귀의 영은 파괴의 영이라 우리를 안 되게 만듭니다. 예수 안 믿는 사람들 중에 잘되는 사람들이 있는 것 같지만 마지막이 안 좋습니다. 멸망합니다. 지옥에 갑니다. 그 제산 때문에 집안에 불화가 있고 그 재산을 지키려다가 병이 옵니다. 하지만 주님은 자유를 주시는 분이십니다. 성령의 법이 우리를 죄와 사망에서 자유롭게 하신다고 하셨습니다. 너희가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신다. 고 하셨습니다. 진리가 무엇입니까? 1.참된 이치 2.[철학] 언제나 누구에게나 타당하다. 고 인정되는 보편적인 법칙이나 인식을 진리라고 합니다. 또한 진리란 영원불변의 것을 진리라고 합니다. 그런데 주님은 자신을 친히 내가 곧 길이고 진리고 생명이다. 라고 하셨습니다. 또 요5:24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 말을 듣고 또 나 보내신 이를 믿는 자는 영생을 얻었고 2)심판에 이르지 아니하나니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겼느니라

 

어떻게 믿을 수 있습니까?

1:12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라고 하셨습니다. 영접하여야 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제 더 이상 마귀의 자녀가 아닙니다.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또한 영접하고 그 이름을 믿는 자들이라고 했습니다. 우리는 예수님를 영접 하여야합니다. 예수를 영접하고 예수가 우리의 구원자이심을 믿어야 합니다. 예수를 믿는 다는 것은 그를 우리 안에 모셔드리는 것입니다. 모셔드린다는 것은 영접하는 것입니다. 그리하면 하나님은 우리 안에 들어오셔서 우리를 죄와 사망의 법에서 구원하시고 우리의 삶을 인도하십니다.

하나님은 말씀하십니다. [13:20]“내가(하나님)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가 보낸 자(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는 자는 나를(성부의 하나님) 영접하는 것이요 나를(성자의 하나님 예수 그리스도) 영접하는 자는 나를(성부의 하나님) 보내신 이를 영접하는 것이니라[3:20]“볼지어다 내가 문 밖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와 더불어 먹고 그는 나와 더불어 먹으리라고 하셨습니다. 영접하여야 합니다. 그리하며 신분이 변하고, 지옥갈 인생이 천국으로 바뀌고, 영생을 얻고, 하나님의 무한 놀라운 복을 누리게 됩니다.

 

어떻게 영접합니까? 이렇게 따라해 보세요!

주 예수님! 주님을 믿고 싶습니다.

저의 죄 때문에 십자가에서 죽으심으로 내 죄값을 담당하시니 감사합니다. 지금 나는 내 마음의 문을 열고 예수님을 나의 구주 나의 하나님으로 영접합니다. 나의 죄를 용서하시고 영생을 주심을 감사합니다. 이제 내안에 들어오셔서 나를 다스려 주시고, 나를 주님이 원하시고 뜻하시는 사람으로 만들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예수를 믿기로 예정 된 사람, 택함을 받은 사람은 예수를 믿어야 합니다. 믿어야 잘됩니다. 믿어야 은혜를 받습니다. 믿어야 복을 받고 복을 누립니다. 예수를 믿으면 구원을 받고 영생을 얻으며, 죄와 사망의 법에서 해방되고, 귀신을 쫓아내며, 새 방언을 말하고, 하나님의 지키심과 보호하심을 받으며 인도하심을 받습니다. 천군 천사가 돕습니다. 병든 자를 위하여 기도하면 낫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제 믿음을 자기고 하나님의 자녀로서 권세를 활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 저는 자동차 안에 열쇠를 놓아둔 채 문을 잠갔다가, 후에 문을 열기 위해 고생한 경험이 여러 번 있습니다. 아니 열지 못하여 정비업체를 불려서 문을 열었습니다. 이렇게 아무리 고급 승용차라 할지라도 그 열쇠가 없다면, 문을 열고 들어갈 수 없고, 운전을 할 수도 없고, 원하는 곳에 갈 수도 없다.

지글러라는 사람이 성공한 사람들에게는 몇 가지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고 그의 저서에서 지적하고 있다. 그것은 정직한 사람, 원만한 인격을 가진 사람, 성실한 사람, 신념이 넘쳐 있는 사람, 충성된 사람이라고 지적하고 있다. 이런 성공의 공통점을 성장시킬 수 있는 길은 믿음의 기도 밖에 없다. 라고 합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삶의 복의 근원이십니다. 하나님은 우리들에게 복의 근원이 되는 열쇠를 주었습니다. 삶의 놀라운 열쇠를 긍정적으로 사용한다면, 하나님이 가지고 있는 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믿음의 기도는 병든 자를 구원하리니 주께서 저를 일으키시리라 혹시 죄를 범하였을지라도 사하심을 얻으리라(5:15)” 이것이 이미 이루어진 하나님의 나라를 사는 믿음의 사람들의 모습입니다. 은혜입니다. 우리 주 하나님의 사랑하심입니다. 예수를 믿어야 합니다. 예수를 잘 믿어야 합니다. 망설이거나 세상의 유혹에 빠지지 마시고 믿어야 합니다. 오직 믿음입니다. 믿음만이 승리가 있습니다. 믿음만이 은혜가 있고 믿음만이 행복이 있습니다. 다른 길은 없습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이 우리의 길이고 진리고 생명입니다. 다른 구원 받을 만한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믿어야합니다. 교회를 다녀야 합니다. 하나님은 교회를 통하여 일하시고 교회를 통하여 역사하십니다. 예수를 믿고 여러분의 아뢸 것을 기도하여 보십시오. 하나님이 들어 주십니다. 그저 우리가 예수님만이 우리의 구원자이심을 믿고 고백만 하는데도 하나님이 도와주십니다. 그저 내가 이제 하나님을 믿는다고만 하여도 하나님은 우리를 도와주십니다. 이제 고백하시고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보십시오. 하나님이복을 주십니다. 은혜를 주십니다.

 

[3:27]그런즉 자랑할 데가 어디냐 있을 수가 없느니라 무슨 법으로냐 행위로냐 아니라 오직 믿음의 법으로니라 [4:13]아브라함이나 그 후손에게 세상의 상속자가 되리라고 하신 언약은 율법으로 말미암은 것이 아니요 오직 믿음의 의로 말미암은 것이니라 [2:16]사람이 의롭게 되는 것은 율법의 행위로 말미암음이 아니요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는 줄 알므로 우리도 그리스도 예수를 믿나니 이는 우리가 율법의 행위로써가 아니고 그리스도를 믿음으로써 의롭다 함을 얻으려 함이라 율법의 행위로써는 의롭다 함을 얻을 육체가 없느니라